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MORE
  • [ 교환/반품 ] 교환/반품시 상품을 어디로 보내나요?

    - 교환/반품 주소
    경기도 김포시 학운리 양촌읍 3070번지 럽썸 앞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127번길 198 럽썸 앞)

    (KGLogic  KG로지스 1588-0123)

    - 타택배 반품 주소
    경기도 김포시 학운리 양촌읍 3070번지 럽썸 앞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127번길 198 럽썸 앞)

  • [ 교환/반품 ] 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5,000원
    -다른 상품으로 교환 5,000원
    -불량/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 사이즈로 무상교환
    -불량/오배송 상품을 다른 상품, 다른 사이즈로 교환시 2,500원

    ※ 꼭 KGLogis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KGLogis택배 선불 및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더 많은 택배비가 나옵니다. 

  • [ 교환/반품 ] 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 구매하신 상품 전부를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 5,000원

    - 구매하신 상품 일부만 반품하실 경우
    실 구매금액 5만원이하 반품 배송비 5,000원
    실 구매금액 5만원이상 반품 배송비 2,500원

    -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전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5000원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일부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2500원

    - 불량/오배송 상품을 변심상품과 같이 반품시 2,500원

    ※ 꼭 KGLogis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KGLogis택배 선불 및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 

  • [ 결제/입금관련 ] 결제방법 알려주세요!

    1. 신용카드 : 카드사별 인증서비스(ISP 또는 안심클릭)에 따라 결제하는 방법

    2. 무통장입금 : 무통장입금 선택 후 7일내에 무통장으로 입금하는 방법

    3. 적립금결제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으로 결제 
    (3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 구매금액 상관없음)

    4. 국민은행 에스크로(가상계좌) : 10만원이상결제시, 에스크로라는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예치.
    배송완료가 된 후 정상적으로 수령이 되면 상점내로 돈이 들어오는 기능 (안전한거래를 위한 결제대금예치서비스)

    5. 핸드폰결제서비스 :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결제하는 방식 

  • [ 회원/정보관리 ] 회원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

    럽썸 가족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가입 후 무료배송 쿠폰이 지급됩니다.
    주문 및 배송,교환 반품 처리시 번거로운 절차없이
    좀 더 편리하게 제공 받으실 수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 진행시 참여도 가능하시고,
    구매시 제품별 구매 적립금이 적립되어 후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하세요.
    그 외에도 SMS나 E-MAIL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상품관련 정보를 받으실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이 되어주세요 :)

  • [ 교환/반품 ]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접수 하나요?

    반품 접수방법은 아래와 같이 접수해서 보내주세요.
    1. KGLogis택배(T.1588-0123) "착불"로 접수를 해주세요.
    또는 http://www.kglogis.co.kr 홈페이지에서 반품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2. 교환시 원하시는 상품,사이즈를 기재해주세요. 
    반품시 환불/카드취소/적립중 원하시는 환불 방법을 기재해주세요.

    3. 반품택배비 동봉
    박스에 현금동봉시 분실되지 않도록 동봉 해주세요.
    - 구매하신 상품 전부를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 5,000원
    - 구매하신 상품 일부만 반품하실 경우 (5만원 이상 실구매시) 2,500원
    -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전상품 환불시에 배송비 5000원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5,000원
    - 다른 상품으로 교환 5,000원
    - 불량/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사이즈로 무상교환
    - 불량/오배송 상품을 다른상품/다른사이즈로 교환시 2,500원
    - 불량/오배송상품, 정상상품 같이 보내시면 편도 배송비 2,500원>

    4.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747-7937)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요?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같은 사유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 제품을 훼손한 경우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사용 및 시간의 경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상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동일상품으로 무상교환 해드리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쿠폰 사용방법

    럽썸에서 지급되는 일반 쿠폰번호 8자리는 자동으로 쿠폰등록이 되어서

    따로 등록하실 필요없이 결제시 쿠폰선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상10%상품 쿠폰사용제외)



    저희가 나눠드리는 수기 16자리 쿠폰번호만

    결제시 바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상단 우측 마이샵 - 쿠폰관리 - 해당 쿠폰번호 입력 - 쿠폰번호인증 해주세요.

    그 후에 주문 후 결제창에서 발행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이용하시고 저렴한 구매되세요 :)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교환상품 받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1~2일 후에 회수되어 교환접수 되며
    교환 상품의 입고 준비기간 또한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약 2~3일정도 소요되어,
    총 4~7일 후에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맞교환 가능하나요?

    죄송하지만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시스템 전산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교환 상품을 출고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교환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구매시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드리는 소정의 선물이다 보니, 사은품 증정에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 교환을 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두켤레 구매시 사은품 증정이였을 경우 한상품만 반품시에도,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이벤트 상품도 마찬가지입니다.

  • [ 배송관련 ] 배송 준비중인데 취소가능한가요?

    오전 11시 이전 고객센터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070-7747-7937)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상품은 바로바로 출고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상품 취소를 하실경우 오전 11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전 11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ex)20140101-1111 취소해주세요 혹은 이상품(상품명) 취소해주세요.

    위와 같은 형식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 [ 회원/정보관리 ]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럽썸은 회원이 아니셔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상품을 CART(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게시판 사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기타문의 ] 적립금이 있는데 현금 환불 받을수 있나요??

    적립금은 현불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 취소/환불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Q&A 게시판 변경/취소란에 취소요청하는 주문건 날짜와 금액을 기재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취소/환불 ]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환불처리는 접수 후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 부터 2~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

  • [ 결제/입금관련 ]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었다는 문자가 와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분들께는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예요.
    입금 금액과 입금자 분 성함이 정확히 일치한지 확인해주시고
    일치한다면 10~15분 후 자동으로 처리되십니다. 
    입금하신 후에도 계속 발송 되신다면.
    입금해주실 때 입금자명을 변경하셨다거나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해주실 경우 확인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또한 입금금액이 100원이라도 차이가난다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와같이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상품관련 ] 품절된 제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자재부분의 문제로 더 이상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계절적인 요인으로 품절된 경우에는
    다음 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도 미리 알 수 없는 사항들이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 [ 상품관련 ] 동일상품을 여러색상을 구매하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중복 옵션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 옵션을 각각 선택하여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옵션창 밑으로 선택한 옵션이 적용되어 나오기 때문에 잘 확인하여 선택해주세요.

  • [ 배송관련 ]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변경은 결제단계 혹은 배송준비 단계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반드시 오후12시 이전으로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070-7747-7937)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LUVSOME NEWS

MORE

Q&A

MORE

REVIEW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